티스토리 뷰

 

동방미인으로 유명한 서요량 다원에 왔다.

 

벽에는 상패들이 가득하다.

 

하나 살까 고민되던 개완 + 호.

 

동방미인 차가 만들어지고 있는 현장.

나는 그저 공장 가득한 동방미인 향에 넋이 나갔는데, 옆에서 p대표님과 룸메님은 '역시 청심대유 종으로 만드는 것과 백로 종으로 만드는 것은 향부터 다르네요.' 라는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서 나는 다시 한 번 행복한 고구마가 되었다! 

그래도 지금은 무슨 얘기였는데 조금 알 것 같다. ㅋㅋㅋ 나도 최근에 백로 종으로 만든 동방미인을 마셔 보았기 때문이다. 뭐가 다르냐고 묻는다면 꼭 집어 말할 수는 없지만 좀 다르긴 다르다.

 

 

각종 상패들이 가득...

 

 

https://www.ggbn.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338

 

세계차밭기행 Ⅱ2_대만 서요량다원 - 금강신문

대만차(臺灣茶)는 뛰어난 품질과 청결함으로 정평이 나 다인(茶人)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만의 차(茶) 역사는 약 2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차는 청나라 말기 최대 수출품이었다. 동

www.ggbn.co.kr

 

내가 뭐라고 써 봤자 실례인 것 같고 서요량 다원과 동방미인 차에 대해 g대표님이 쓰신 글로 마무리하겠다.